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킨 스쿠버



페디(PADI) 스쿠버 다이버오픈워터 다이버 코스는 기초적인 초급 레벨 프로그램으로 프로페셔널의 직접 감독 없이(오픈워터) 다이빙하기 위한 최소 자격이며, 자격(자격증)을 받은 다이버 들은 일반적으로 좋은 컨디션 에서 그렇게 깊지 않은 수심에서, 세계  어느 곳이든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이  바뀔 만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스쿠버다이버 자격증 코스/25만원/

교실 3시간/ 잠수풀 3시간/ 동해 바다 1일 의 코스입니다.

포함사항

1) Open Water diver manual (메뉴얼) RDP(잠수표)

2) License fee (스쿠버다이버 자격증 신청 발급비)

3) Diver's log book with training record (잠수일기장외 훈련과정표)

4) Exem answer sheet (최종시험 답안표)
5) Student record file (
학생 훈련 기록카드)

6) Education fee (참가비)

7) End Rental of diving equipment(강습 중 장비 렌탈료)

** 12미터  까지  잠수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오픈워터  다이버  자격증코스로  업데이트 할 경우,

15만원이  추가됩니다 **

 

오픈워터  다이버 자격증 코스/ 40만원

교실 6시간/  잠수풀 6시간/  동해 바다  2일 의 코스입니다.

포함사항

1) Open Water diver manual (메뉴얼) RDP((잠수표)

2) License fee (오픈워터 다이버 자격증 신청 발급비)

3) Diver's log book with training record (잠수 일기장외 훈련과정표)

4) Exem answer sheet (최종 시험 답안표)
5) Student record file (
학생 훈련 기록 카드)

6) Education fee (참가비)
7) DVD (
기술설명)
8) Wall certificate (
인증서)
9) PADI decal (
스티커)
10) Vinil satchel (
가방)
11) End Rental of diving equipment(
강습 중 장비 렌탈료)

** 18미터 까지 잠수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바다 호수가  있는 세계  어느 곳 이라도  다이빙이 가능한

자격입니다 **

 

? PADI(Professional Association of Diving Instructors) 다이버 인가?

전 세계 185개국 이상에서 70% 이상의 회원을 확보 하였으며, 자체 자질 관리팀을 통해 최고의 교육서비스 제공, 고객 설문조사를 통한 강사/센터/리조트의 교육수준 평가, 미국본부에서 직접 주관하는 강사시험으로 전 세계적으로 통일성 있는 강사 배출, 초보부터 강사까지의 교재와 DVD, 기타 교육(강습)아이템들의 완벽한 구성은 PADI만의 탁월한 특징입니다. 그린피스는 세계 최대의 전문 잠수 조직의 일원 입니다. 수준 높은 사업 및 전문 기준을 충족 시켜야 하는 PADI 강사 양성 및 내셔날 지오그래픽 다이브 센터로서, 기초과정부터 강사 과정까지 한 곳에서 훈련하며, 잠수 장비 판매, 다이빙 여행 등을 위해 가장 적합한 곳입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스쿠버 다이빙의 모든 것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프로에 도전 하십시오!

 

강사 시험(IE)은 매년 5~6회 약 2개월 간격으로 실시

강사 양성 훈련(IDC)은 시험 11~12일 전에 준비 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항상 새로운 도전에 관심을 갖고 그런 인생을 이끌어 간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다이빙 강사로서 하루의 시작은 아름다운 석양과도 함께일 수 있으며, 보람과 긍지를 느낄 수 있고,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열대지방 다이빙 여행에서 보다 넉넉함을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즐거움은 직업을 전환한다는 우려를 충분히 상쇄 시킬 수 있습니다. 직업 자체가 스릴 넘치는 모험입니다 

 

 

경험 해보기/ 8만원  

잠수풀 3 시간의 코스입니다.

포함사항

1) Education fee (참가비)

2) Wall certificate (인증서)
3) End Rental of diving equipment(강습 중 장비 렌탈료)

 

당신은 어렸을 때부터 스킨스쿠버를 하고 싶어했을 것입니다. 스킨스쿠버가 어떤 것인지 경험해 보시려면 단 몇 시간만 투자하면 됩니다. 그 이유는 우리의 스킨스쿠버 체험 프로그램이 여러분을 안전하고 따뜻한 수영장 안에서

수중세계를 경험하고 수중에서 호흡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Start Today! 지금 전화 주십시오!

 

경험해보기 프로그램은 기초 과정인 스쿠버다이버 또는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를 등록 하기 전에 경험해보기를 먼저 시도해 봄으로서 당신이 갖고 계신 스쿠버다이빙에 대한 일반적인 편견을 없애주고 PADI강사의 도움을 받으면서 수중활동의 신비로움을 성취하여 스스로 자격증 코스 등록의 결정에 시행착오를 없애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 자격증 코스로 이어질 경우 8만원 환급 *

 

시작이 매우 중요 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스쿠바몰" 을 치십시오!

강릉에 있는 스킨스쿠버 검색